1 1 퓨어 카밍 아크네 바디워시 구입 건에 대해 최근 제조일자로 교환 신청하여 10 12에 출고하시어 이후 수령 받았습니다. 그런데 택배기사님께서 배송처에 사람이 있었는데 기존 수령품을 회수해가시지 않고, 재출고 상품만 주시고 대화할 틈도 없이 바로 가버리셨다네요. 사실 맞교환인지, 새상품만 재출고 받는지 저도 안내받은 것이 없어 절차상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맞교환일까봐 혹시나 해서 거의 상주해계시는 어머니 사업장에 미리 부탁 드린 거에요. 어머니께 택배만 두고 가셨다는 연락을 받아 문의글 남겨요.
기존 상품 회수해가셔야 하면 다시 회수 접수 부탁드리고, 아님 자체 폐기하면 될까요
항상 친절한 대응 감사드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